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탁드릴 것은 '글'과 '사진' 어떠한 것도, 링크 외에, 퍼가시는 것을 '절대' 금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실 경우 저작권 위반으로 고발 당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모르게 가져가 버리는 이들이 있어서 그러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W서울워커힐호텔 패뷸러스 룸&레스토랑 리뷰.

 

여기저기 W서울워커힐호텔 숙소에 대한 리뷰가 올라와 있던데, 참 환상적으로 올라온 리뷰들도 있더군요. 정말 내가 다녀온데 맞나? 싶을 정도로... 전 그런거 없습니다. 리뷰는 오로지 리얼!하게 해야 하는 거~ 사진 연출이나 보정 없이 그냥 보이는 그대로 사진 올리니 패뷸러스 룸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 다녀온지는 좀 꽤 되어서.. 바뀌었을수도 있네요. 워낙 포스팅 하는것 싫어하다보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w워커힐 호텔, 흔히 W호텔이라고 하지요. 쉐라톤워커힐과는 다른 스타일 호텔인 W호텔입니다. 나이 있으신 분들은 쉐라톤, 젊은 분들은 W를 선호하도록 한 듯 합니다. 실제로 가서 보면 W는 젊은 취향에 맞춰져 있습니다.  

 

 

W호텔의 모습입니다. 그냥 외관은 그런 거지요.

 

 

저쪽에 쉐라톤이 보이는군요.

 

암튼 간에 W호텔의 로비로 들어섭니다.

 

 

 

 

 

분위기가 좋습니다. 바가 로비에 같이 있어서 밤에는 좀 시끌시끌합니다.

개인적으로 사람 찍는 것 싫어해서(그분들에게 초상권 있는데 카메라 마구 가져다대면 안 되지요)

사람 없을때만 셔터를 눌러서 그렇지~ 평소에 많이들 앉아 있습니다. 

 

 

복도를 지나서 방으로 들어갑니다.

복도도 나름 꾸미려고 애쓴 티가 납니다.

 

 

패뷸러스 룸, 이렇게 생겼습니다!

 

 

패뷸러스 룸 문을 열면(짜잔~) 이런 광경이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저 멀리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고, 애기침대가 있네요(신청하면 가져다줍니다.)

 

 

사용하면 후덜덜한 가격이 마중나와주는 물건들이지요.

 

 

웰컴 물~~~~~

 

 

커피, 야경보며 한잔 마셔주려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네요 ㅋ. 여러개 있습니다.

 

 

 

눕기 전에 찍었어야 하지만, 사진보다 내 몸이 더 편한게 좋아서리~

침대가 쭈글쭈글하네요. ㅋㅋㅋ

 

 

사실 이거야 말로 리얼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물품들 아무렇게나 놓여져있고...

 

좌측 아래 부분에 다섯 단계로 쌓여져 있는 네모난 물건의 정체는 일종의 테이블입니다.

나선형으로 펼쳐지는데요. 그리 쓸만해보이진 않습니다.

디자인은 좋더군요. 허나 아이 있으면 다치기 딱입니다!

 

 

바로 옆에는 이렇게 세면대가 있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집에다 하나 설치해 놓고 쓰고 싶습니다.

 

 

방금 소개한 세면대 옆에 있는 책상입니다.

궁금합니다. 저 책상을 사용할 사람은 몇명이나 될까요?

 

사실 저는 호텔갈 때마다 주로 침대에서 놀아서~

 

 

패뷸러스 룸의 가장 큰 장점은 자쿠지가 아닌가 싶네요. 자쿠지는 이렇습니다.

 

 

세면대와 자쿠지의 모습입니다! 음 크기가 얼마나 될지 궁금하신가요?

 

 

크기는 딱 성인 두명이 들어갈 정도입니다. 혼자면 여유롭고 그 정도입니다.

월풀을 즐길 수 있지요.

 

 

한강을 바라보며 '청산리 벽계수야~'를 외울 수 있는 환경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자연과 함께 하는 일본식 온천이 좋지만

대한민국의 환경에서는 이렇게라도 풍경을 보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다는게 어디인가 싶습니다.

 

 

 

아래에는 한창 보수공사 중이더군요.

별로 뷰가 좋지는 않습니다. 한강 날씨도 많이 뿌옇네요.

요즘 같은 가을날씨면 가볼만하겠네요.

 

 

밤이 되면 자쿠지가 이렇게 변신을 시도합니다!

뾰로롱~~~

 

 

물을 요렇게 남아놓고, 아이 장난감을 띄워주면 아이한테는 작은 물놀이 장이 되지요~

 

 

야경 풍경입니다. 그리 잘 보이진 않는데...

창문에 붙은 문양이 약간 방해가 되기도 하네요.

뭐 제가 DSLR로는 야경을 잘 못 찍어서요. ㅋㅋ

 

 

아침이면 이렇게 햇살이 쫘악~~~~ 기분 좋네요.

자쿠지는 그럼 여기에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 외 다른 시설들~~

 

 

자쿠지 바로 옆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습니다.

 

 

우선 화장실은 딱 이렇습니다. 참 간단하지요? 비데가 없어서 좀 아숩네요.

 

 

샤워실은 이렇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깥 풍경을 보면서 샤워를 할 수도 있습니다만...

사실 눈에 물들어 오는데 누가 바깥 풍경을 보며 샤워하겠습니까?

오히려 밖에 있는 사람들 좋은 구경 시켜주겠지요.(물론 남성이 할때 말고...)

뭐 근데 밖에서 안이 보일지는 의문입니다.

 

 

레스토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 식당도 보여드려야 하겠지요?

근데 식당은 대충 요런 느낌입니다. 로비 뒤쪽에 있는데요.

주변 디자인은 좋은데 반해서 음식은 사실 그리 좋진 않았습니다.

 

 

저기 바깥풍경을 보면서 식사하는 분들이 있군요.

실루엣이니 괜찮겠지요?

 

 

다른 식탁도 이러합니다.

 

 

아휴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앞서 말했듯이 음식은 그리 좋은 수준은 아닙니다.

그리고 사실 음식들 카메라에 담는 것도 그리 좋아하진 않아서 찍지는 않았네요.

뭐 궁금하시면 직접 가셔서 드셔보세요. 하지만 그리 높은 컨디션은 아니라는 것~~

 

아뭏튼 이렇게 그냥 간단하고 솔직 담백하게 W서울워커힐호텔 패뷸러스 룸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ㅋ

아~ 밀린 숙제 하나 마친 느낌이네요.

 

 

 

최종정리.

암튼 W호텔, 디자인은 세련되었고, 자쿠지에서 한강보며 스파 즐기는 기분은 좋더군요. 수영장 wet은 다음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만, 수영장 컨디션도 괜찮습니다. 유아풀도 좋구요. 기념일이나 기분내러 한번 가실 생각이라면 괜찮다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p.s 직접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보다는 옥션이나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하시는게 더 저렴하게 먹힐 것입니다. 링크해드리겠습니다.

옥션 숙박 바로가기 

익스피디아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 2013.11.02 2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창문으로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느끼기에 좋아보이는 호텔이네요.

  2. Favicon of https://tood-re.tistory.com BlogIcon 먹튀 검증 2018.08.23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